포기각서쓰는법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슈퍼꼰대 조회 89회 작성일 2020-10-18 06:39:07 댓글 0

본문

각서 법적효력을 가지게 만드는 방법

본인은 십여년의 채권추심경력과 더불어 법무법인의 사무장 경력으로, 채권추심전문가로서 여러 언론사에 기고 및 인터뷰를 해왔습니다.
한편 본인은 본인의 처가 현재 대표변호사로 있는 [ 법률사무소아신, 02-2038-3778 ]에서도 본부장으로서 근무한 경력이 있습니다.
이에 본인은 댓글로 질문하신 분들께는 간략하게 댓글로 답변을 드리고 있는데, 다만 본인은 변호사가 아니기에 모르는 부분이 있으면 따로 물어서라도 답변을 드리는 것이고,
이와 관련해서는 어떠한 비용도 받지 않고 있으며 단지 정보를 공유하신다면 충분히 만족합니다.
특히 변호사 선임에 있어 변호사의 법률적인 능력도 문제지만 브로커 등에 인한 트릭으로 인하여 여러분이 쓰지 않아도 되는 비용을 낭비하는 일이 너무 많기 때문에,
본인의 영상 및 글을 보시고 불필요한 변호사비용을 낭비하시는 분이 없도록 하는 것에 그 목표가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모든 법률적인 문제는 시효가 있습니다. 따라서 변호사의 상담이 필요한 복잡한 문제는 미루지 마시고 가까운 변호사 사무실을 찾되,
저의 오랜 실무 경험으로 변호사 상담은 법적수준이 보장된 사법시험출신 변호사와 상담하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한주원-

1) 문의사항과 추천사이트[법률.기타] 목록은 https://www.youtube.com/hanmrlaw 채널에서→ 정보를 클릭하시면 볼 수 있습니다.
2) 네이버 카페~● [ https://cafe.naver.com/lawconsumerreports ]
3) 유투브 동영상 구독하서 댓글로 질문주세요.

[필수]
[0] 변호사선임료 눈탱이 맞지 맙시다

[1] 변호사상담주의점

[2] 민사소송

[3] 돈받아내는 방법 즉 채권추심

[4] 형사사건변호사선임필요없는경우

[5] 소송에서 패소하면 상대방변호사비 까지 물어줘야한다


부부사이 각서의 효력 ㅣ 재산포기각서ㅣ 이혼전문변호사 ㅣ 법다르크 박리나

부부사이 작성한 각서의 효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상담예약은 아래 참고 부탁드립니다.

http://pf.kakao.com/_AbABxb
사무실 : 031-903-5300
#이혼상담 #재산분할 #각서

상담문의 : 02-521-2334
블로그 : https://blog.naver.com/sweetlaw70
이메일 : sweetlaw70@naver.com
최우진 : 질문있습니다. 돈받는방법 보고 타서 올라왔는데요, 일단 이자율사기죄로 고소했고, 고소진행중이고 유죄뜨면 민사할생각입니다 근데 어떤게시글을보니 걔가돈을안갚을시 신불자로 만들어버릴수있는 무언가가있다고 얼핏들어서요 그것이 있다면 무엇인가요? (걔가 저말고 빚이 엄청많네요 도박때문에 3금융권대출)
天統領 李明國 : 박리나 변호사님
응원합니다
힘네세요
화이팅
신도림 : 그럼 구체적으로 작성하면 효력이 어느정도 기여되나요? 일반적인 경우와 극단적인 판결까지 궁금해요

일하면서 서명을 요구 받을 때 대처 방법 (임금채권 포기각서, 사직서, 시말서)

#임금채권포기각서#사직서#시말서
알아두면 일하는 사람들에게 힘이 되는 노동법 상식

- 임금채권 포기각서
(1) 이미 발생한 임금채권의 경우
(2) 발생하지 않은 임금채권의 경우
(3) 이미 발생한 임금채권이라도 재직 중 작성한 포기각서라면?

- 사직서 작성 시 주의사항

- 시말서 작성 시 주의사항

#구독과좋아요는힘이됩니다
정의진 : 서명 안하면 해고인데 어떻게 안할수가 있죠.......
고경민 : 평상시 즐겨보고있어요 제가 급한일이 생겼는데 한번 읽어주시겠어요?
A는 B사라는 인력업체에 고용된 사람이나, 본인이름으로 급여를 받을 수 없는 사정이 있어(공익근무 중) 다른 사람 명의로 급여를 받는 형태로 C사 물류(냉동)창고에서 저녁8시부터 다음날 새벽까지 지게차 업무를 하고 있습니다. 그러던 중 C사 물류(냉동)창고에서 일을 하다가 화물차 기사인 D기사를 지게차 리치로 밟게 하는 사는 사고를 일으켜 D기사의 발가락 3개에 골절을 입히게 되었습니다.

D기사는 개인사업자로 지입 화물차를 운전하는 사람입니다.

A를 고용하고 있는 B사는 이 사고가 A가 낸 사고이므로 A가 D화물차 기사와 합의하라고 하고 있으며, 물류창고(냉동창고)인 C사는 이번 사건에 전혀 개입하지 않고 있으며, 심지어 해당 물류창고(냉동창고)에서 난 사고임에도 C사는 사고가 난 D기사에게 연락 조차 없는 상황입니다.

A는 지게차자격이 없으며, B사는 지게차자격증을 요구하지도 않았으며, 근무가 이루어지고 있는 C사에서도 A에게 자격증 확인을 하지 않고 업무를 지시하였습니다.

이 경우, 자격증이 없는 A를 고용한 B사(인력회사)와 이를 알고도 지게차운전을 맡긴 C사(냉동물류창고) 에게 어떠한 처벌이 있는지요?

또한, 공익근무 중인 A를 다른 사람으로 변경하여 고용하고 물류창고에 업무를 시킨 B사는 법적으로 어떠한 책임을 지어야 하며, B사는 A를 고용함에 있어 정해진 야간근로수당을 지급하지 않았는데 이에 대한 문제는 없는지요?

지게차를 운전하다가 사고를 일으킨 A는 D화물차 기사에게 발생한 사고에 대해 모든 책임을 져야 하는 것일까요?
MA R : 정말 눈 뜨고 코 베인다는 표현이 딱 맞네요...ㅠㅠ 노무사님 말씀처럼 연세가 있으신 분들은 너무 쉽게 당할 것 같아요ㅠㅠ 영상 잘봤습니다!

... 

#포기각서쓰는법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1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kocon.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