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티즈성능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파워블로거냥 조회 14회 작성일 2021-10-21 15:03:43 댓글 0

본문

100만원짜리 슈퍼카 국산차의 자존심 마티즈 리뷰

추억의 지엠 대우! 올뉴마티즈 입니다.
아직도 현역으로 아주 쌩쌩하죠.
차알못을 위한 올드카 리뷰 계속 됩니다!
구독, 좋아요 부탁드려요!!

#슈퍼카 #마티즈 #자동차리뷰
ACE 8UDDY : 순정 해치백용 스포일러는 다운포스를 위함이라기보단 후미에 와류를 생성해서 연비를 향상시키는 것이 주 목적입니다. (물론 디자인 목적이 제일 주 같긴 하지만) 부가적인 효과(?)로는 뒷유리에 흙탕물이 덜 달라붙는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다운포스용 스포일러는 벨로스터N 정도 크기의 대형 스포일러 정도는 되어야 다운포스가 발생합니다.
Virak Chomsky : 똘로록은 마티즈 에어컨이 맛탱이나기전 소리임.
박상화 : 저도 저차 5-6개월 타고 다니는데 처음탈때 반동있어서 적응필요 한데 오래타다보면 적응되서 연비도 괜찮고 작아서 주차할때도 편하고 속도 높여도 잘나가서 출퇴근용이거나 사회초년생 한테도 부담없어서 좋습니다
수퍼베이비 : 4:10 엔진이 안에서 엄청난 운동을 하기때문에 소리가 나요 당연한거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투 너무 웃겨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비츄 : 출발부터 연료게이지가 E에 가까워서 조마조매했어요. 뒷문 찌그러진거는 도어트림 탈거(쉽습니다.)한다음에 안쪽에서 눌러주면 퐁! 하면서 펴져요. 찌그러짐까지 완벽복원은 안되지만, 움푹 들어간건 튀어나옵니다ㅋ

2008년식 경차보다 작은 경차! 마티즈 리뷰와 시승기! (2008 Old car Matiz Review & Demonstration Drive)

마티즈는 살아있다!
Matiz is alive.

[연관 영상]
세상에서 제일 빠른 인디안, 인디안 스카우트를 타보다! - Indian scout rider
https://www.youtube.com/watch?v=CcKApZbk0qg

2017년식 기아 올뉴모닝 리뷰! 실내가 궁금해?? 드루와! (2017 Kia All new Morning)
https://www.youtube.com/watch?v=6w55N4eVdzs

무려 180000km를 주행한 경차! - 올드카 뉴모닝을 소개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a22MKZE5A54
────────────────────────
구독하기, 좋아요 눌러주세요!!

【인포센스TV 인기 동영상 모음】
https://www.youtube.com/c/인포센스TV

【인포센스 블로그】
http://infosense.tistory.com

【건의\u0026상담 문의~☎】
E-Mail : go_lsh@naver.com

#인포센스TV 재밌는 동영상 세상!
────────────────────────
인포센스TV : 마티즈는 살아있다!
Matiz is alive.

[연관 영상]
세상에서 제일 빠른 인디안, 인디안 스카우트를 타보다! - Indian scout rider
https://www.youtube.com/watch?v=CcKApZbk0qg

2017년식 기아 올뉴모닝 리뷰! 실내가 궁금해?? 드루와! (2017 Kia All new Morning)
https://www.youtube.com/watch?v=6w55N4eVdzs

무려 180000km를 주행한 경차! - 올드카 뉴모닝을 소개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a22MKZE5A54
────────────────────────
구독하기, 좋아요 눌러주세요!!

【인포센스TV 인기 동영상 모음】
https://www.youtube.com/c/인포센스TV

【인포센스 블로그】
http://infosense.tistory.com

【건의&상담 문의~☎】
E-Mail : go_lsh@naver.com

#인포센스TV 재밌는 동영상 세상!
────────────────────────
너도 묻히고싶냐 : 8년전 제차가 그랜져TG Q270이였는데 회사차가 올뉴마티즈라서 회사에서는 마티즈 몰고 다녔는데 진짜 주차편한거 최고입니다
서울이나 경기의 큰도시 가면 주차할 자리가 없거나 좁아서 낑낑댈때가 많은데 마티즈는 다른차 아무도 못들어가는 공간에 쏘옥 들어가서 세워놓을수 있어서 정말 편했어요
100km 미만 까지는 반응성도 좋고 괜찮아요. 마티즈몰고 120이상 달리려고만 안한다면 정말 좋은차이니다.
서재덕 : 저도 올 9월에 결혼해서 이번달 아버지 아시는 분이 타던 올 뉴 마티즈 SE / 2008연식을 물려받았어요

첫 차가생겨 좋기도 하지만 연식과 16만킬로를 넘는 주행거리로 조금 불안하긴 한것도 사실이네여 ㅎ

그래도 다음 차를 살 수 있을때까지 열심히 끌고 댕겨보렵니다
나이트 : 경차도 고연비왕 수동변속 몰고다니는 재미!!
Wook Huh : 형편 상 2007 마티즈 타는데 고속에서 후달립니다. 그냥 국도 70킬로 이하만 탈만합니다. 오래 탈 차는 아닙니다.

10149회. 시속 219의 엄청난 속도로 가던 벤츠와 대각선으로 차로 변경하던 마티즈의 대형사고! (차로 변경할 때 100M 뒤에 차가 오면 들어가면 안 돼요!)

(원본 431, 원본 3374, 210308 (월) 오전 생방송, 벤츠 시속 219!! 뒤집어진 마티즈..


* 원본 431,
대각선으로 차로 변경한 마티즈와 엄청난 과속으로 오던 벤츠와 사고.

제한속도 100,
벤츠 시속 219,
마티즈 시속 118,
마티즈는 대각선 변경 (깜빡이 불분명)


* 투표
1. 과속 벤츠가 더 잘못 (24%)
2. 대각선 변경 마티즈가 더 잘못 (76%)


* 과속도 나쁘지만 상황에 따라 진로 변경한 차가 더 위험할 수도.
깜빡이 켜고 꺾기 전에 한 번 더 보고 차로 변경했어야.

법원에서는 마티즈 잘못 60전후, 벤츠 잘못 40전후로 봄.


-----------------------------------------
* 원본 3374,
버스전용차로로 갑자기 들어온 상대차와 사고,

9인승에 6명 타면 버스 전용차로 가능.

* 고속도로 버스전용차로로 진입할 땐 뒤를 살펴보고, 100미터 전에 차가 오는 게 보이면 들어가면 안 됨.
적어도 200미터 거리 두고 들어와야.
거리가 50m 전에 갑자기 들어온 상대차 피하기 어려움.
상대차 100:0 잘못으로 보임,


* 레카의 출동시간 세계 최고일 듯 (10초 안 걸림)
* 우측에 레카가 보이면 사고 단골 지역이다, 미리 속도 줄이기,


JJ, 블랙박스, 블박영상, 교통사고 영상, traffic accident, car accident, dash cam, black box)
김미향 : 이 영상에서 최고 피해자는 마티즈 앞에 가던 흰차.........잘 가고 있다 이게 무슨 봉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준혁최 : 219면 정상적으로 차선변경 했어도 박았을거 같은데?
오소리족제비 : 대각선 변경도 노답이지만 219라니 와...... 둘 다 도로에서 만나고 싶지 않습니다.
고돌리 : 대각선 차선 변경은 통상은 100 % 잘못이지만 과속 차량의 속도가 상상을 초월하는 정도, 200 km 가 넘는 과속이라면 이것은 저승사자에게 초대하는 죽음의 속도이니 그 과실이 대각선 차선 변경에 결코 부족함이 없다. 나는 대각선 마티즈 50 vs 200 km 초과 벤츠 50 으로 본다.
워후 : 렉카까지 모든게 완벽한 영상이다.....

... 

#마티즈성능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03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kocon.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