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에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슈퍼스타K 조회 38회 작성일 2020-10-27 15:19:53 댓글 0

본문

“알렉사, 집안일은 너에게 맡길게” 아마존 에코로 할 수 있는 10가지

씨넷닷컴은 아마존 에코로 할 수 있는 10가지에 대해 정리했다.

아마존 에코는 음성인식을 기반으로 하는 인공지능 스피커로 주변 스마트 기기, 가전제품을 음성 명령만으로 제어할 수 있다.

스피커 앞에서 음성 인식 비서인 알렉사를 부르면 원하는 상대방에게 전화를 걸어주기도 하고 최신 뉴스를 찾아주거나 아이와 놀아주기, 커피 내리기, 심지어 오븐 요리도 가능하다.

오히려 인공지능 스피커가 못하는 것을 헤아리는 게 더 쉬울 정도로 다재다능한 아마존 에코의 10가지 추천 기능을 알아본다.
라인강 : 한국어는 언제쯤 지원 됩니까?

그리고
만일 지원이 된다면,,
지구상 어디에 살아도 다 지원이 되는 건가요??
천손강림 : 아직 한국어 지원 안될건데 ..
vans : 한국에만 정식출시해도바로살텐데 ㅠㅠ

[IT알려줌-BM] 아마존 에코(Echo)가 그리는 미래

[IT알려줌-BM] 아마존 에코(Echo)가 그리는 미래

인공지능 스마트홈 솔루션 '에코'를 통해, 아마존이 현재 진행중인 사업들과 미래의 사업전략들을 알려 드립니다.

※ 유익 하셨으면 IT알려줌 채널 구독 부탁드립니다 ^^

양심을 판 '협찬'블로거들의 불편한 진실 ㅣ무연숯불구이 에코그릴

#에코그릴 #안방그릴 #연기안나는 난로
테라스 홈캠핑장에서 '무연' 숯불구이기 에코그릴로 고기를 구워 봤습니다. 평소엔 거실에서 구워먹습니다만 그때마다 문들 다 열고 환기하면서 먹곤 합니다. 저희집은 복층이라 천장이 높고 통풍이 잘되는 편인데 일반 단층 가정집이었다면 화생방 수준이었을 듯 하네요. '협찬'에 거짓을 일삼는 일부 블로거들을 겨냥한 영상입니다. 물론 원인제공을 한 '에코그릴' 제조사도 마찬가지구요.
* 영상이 깁니다;; 루즈하신분들은 적당히 돌려가며 보시기 바랍니다.

. MD수첩 YOUTUBE Subscribe ▶ https://goo.gl/ewpgz7
. MD수첩 FACEBOOK page ▶ https://goo.gl/qF6vbv
. MD수첩 C.C.H homepage ▶ https://goo.gl/qF6vbv

Product Review Contact. khwljs@naver.com
PRIME GAMING : 물고빨고하는 방송 로즈티비
Faraxsane Official : 여자랑 소통하고 싶다면 로즈티비
Mr. Rush : 다 벗고 밖에서 스릴있게 섹시댄스 로즈티비에서 함
Tech By DJ : 남매끼리 벗방하는거 봄? 로즈티비ㄱㄱ
stand up comedy بالعربي : 20대 30대도 벗방한다 로즈티비 검색
Foot716callous : 19금 실시간방송 성인인증하고 무료로 로즈티비 시청해보세요.
ali snippets : 힐링하고싶을때 로즈티비보세요~!
가을엔전어지 : 이거 완전 못쓰는 물건입니다. 무연은 당연히 구라고 불이 너무 약해서 밖에서 구워먹을라면 속터저 뒤집니다 저도 풀세트로 10만원 훨씬넘게 줬는데 ㅅㅂ 구이바다 살껄 생각할수록 빡치네요...
블로거들 광고올린거에 속았음...그냥 일반버너에
불판올려서 구워먹는게 100배 좋다
윤댕 : 약하게 구우면 ...어느세월에 먹나 ... 당연히 같은 온도만큼 구워도 연기가 안나니까 무연이라고 한거겠지 댓 답답하네
Fggfㅅㄸ : 기름이 불에 떨어지면 당연히 타는거고 연기나는 거지....참고로 어떹 불판이던 약하게 구우면 연기 적게 남.

... 

#홈에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608건 19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kocon.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