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달력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스럼프 조회 36회 작성일 2020-10-16 14:56:07 댓글 0

본문

[11月의 무도] 자비없는 파파라치샷ㅋㅋㅋ "도전! 달력모델" infinite challenge

[무도의 11월은 어땠을까?]
자비 0% 초밀착취재 파파라치 테마!
하하랑 모델이랑 서면? = 누나랑 나랑 졸업식.jpg 연성!
누드모델을 피하기 위한 무도 멤버의 필사적인 발버둥!

방영일자 : 20101127
무한도전 1화부터 FULL버전 다시 보기 (2006년 5월 6일~2018년 3월 31일) →
▶ WAVVE :
https://m.wavve.com/player/vod?contentid=M_1000786100002100000.1
▶ iMBC :
http://m.imbc.com/Vod/VodPlay?progCode=1000786100000100000\u0026broadcastID=1000786100002100000\u0026type=VOD

#무한도전 #무도 #무한도전레전드
Klopp Jurgen : 10:50 - 13:46ㅋㅋ⫬⫬
구운사과 : 5:45개 표정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
MJ K : 와 이 때 자막 쓴 사람 누구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처음부터 끝까지 찰지네...
2000 SeokJun : 2:38 게이설 ㅁ친ㅋㅋㅋㅋㅋ 노찌롱 노빠꾸
ᅳᅳ : 10:02 내 개취 웃음지뢰ㅋㅋㅋㅋ뒤에 쪼르르 서서 구경하는거ㅋㅋㅋ자막센스ㅋㅋㅋ야.. 우리 찍나봐...
조구마 : 2:5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강아쥨ㅋㅋ
I want more BURRITOS : 5:46 도대체 얼마나 부려 먹었길래 그렇게 피곤하냐
Kwonkyu Park : 월간 집과 물 ㅋㅋㅋㅋ
raw napal : 8:55 다리 진짜 섹쉬하다
Hanna Lee : 처음 정형돈 인터뷰때 나오는 음악 아시는 분 있나요

11월 달력 그리기! 아주 소소한 수능 응원 Drawing November Calendar

안녕하세요! 오늘 가져온 영상은 오래간만에 달력 그리기 영상입니다.
12월에는 성탄절 느낌 팍팍 나게 그리고 싶어서 이번달에는
11월 용만 그렸어요 ㅎ,ㅎ

며칠 안남은 수능을 준비하고 계실 구독자 여러분들!
떨지 마시고, 노력한 만큼! 아니고 노력한 것 보다 조금 더
좋은 성과를 내시길 바랍니다.
날이 추우니 컨디션 관리 잘 하셔서 건강하게 마치시고
다음 영상에서 편안한 마음으로 만났으면 좋겠어요!
예체능 준비중인 챰스터분들은 조금만! 더! 힘내기!!

그럼, 다음 영상에서 만나요 안 녀너어어엉 오옹 옹

서울스토어 5% 친구 할인 코드 : 챰스터즈
http://bit.ly/36H5TK5\r

\r

허챠밍 제품 리뷰 링크 : http://bit.ly/2KcSsbl
허챠밍 : bgm
Offing - 도기도기
https://soundcloud.com/off-ing/doggydoggy

달력은 허챠밍과 챰스터들 카페에서 받으실 수 있어요!
https://cafe.naver.com/charmsters


사용한 종이는 fabriano 파브리아노
붓은 화홍
물감은 알파 수채화 물감
파레트는 소소목
달력자는 김가든 에서 구매했습니다!
김주접 : 차명.......... 그저빛....... 사랑해요 차명님 엉어어어어어엉ㅇ ㅜㅠㅠㅠㅠㅠㅠㅜㅜ
피빡이 : 사랑해 허쳐명
임마 : 오핑님 노래 진짜 너무 좋아요....이 영상 본지 나흘이 지났는데 계속 머리속에 맴돌잔아요 . .. . 갓곡갓곡
흥앵애 : 4:17 우니 발 그림이랑 똑같은 게 킬포
YoungEun Kim : 4:04 누구 목소린가요ㅋㅋㅋㅋ
욘정 : 챠밍님 .... 저 소원이 있어요... 2020년 달력.. 그려주셔서 팔아주시면 안댈까요.... 챠밍님 달력과 함께라면 더할나위 없이 행복한 2020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아요.. 부탁드랴요....
얌얌 : 챠밍님 정도로는 써야지 달력용 자 뽕 뽑는 거 같아요 ㅋㅋㅋ
S A : 어떻게 스케치없이 저렇게 착착 그리시죠...??!
감자 : 챰님 손 렌탈 싸비스 없나요 사람이 어떻게 이렇게 완벽하지

[11月의 무도] 갓한글의 위.엄. avi. "도전! 달력모델" infinite challenge

[무도의 11월은 어땠을까?]

집에 다들 무도 달력 하나쯤은 있으시죠?
엄청난 노고 끝에 만들어진 시월의 주제 한글달력!
그동안 많이 맡았겠지만 또 맡게 되는 멤버들의 foot스멜ㅋㅋㅋ
니들이 고생이 많다~
최강 레전드 예능 무한도전은 매일 저녁 6시에 2편씩 올라갑니다!

방영일자 : 20081127
무한도전 1화부터 FULL버전 다시 보기 (2006년 5월 6일~2018년 3월 31일) →
▶ WAVVE :
https://m.wavve.com/player/vod?contentid=M_1000786100002100000.1
▶ iMBC :
http://m.imbc.com/Vod/VodPlay?progCode=1000786100000100000\u0026broadcastID=1000786100002100000\u0026type=VOD

#무도순서대로다시보기 #무한도전재생목록
퐁버갈 : 7:16 굵은획들이 모여 뚱뚱한 글씨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
령호 : 난 달려 정형돈 5월달인가 ? 그 바람의신처럼 나온거 보고싶은데 ㅠㅠ
짱짱 : 아 선생님 방구나와요 ㅋㅋㅋㅋ
박클립 : 썸넬 ㅎㅇ
랴랴 : 5:30 노찌롱 매너손ㅋㅋㅋㅋㅋㅋ
ᄒᄋᄅ : 와 다들 피부가 왜이렇게 좋냐 메이크업해서 그런가
하둥둥 : 오..포인...
JL YYY : 이 무용을 평창 올림픽 때 선보였다면 정망 멋졌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Lina Kim : 발냄샠ㅋㅋ
Resurgam : 달력특집이 예능으로서도 꿀잼이었지만 멤버들 다 진지하게 임하고 사진 퀄리티가 일반인이 보기에도 수준급이라 정말 보는재미가 있었음..

... 

#11월달력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0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kocon.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