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정동배달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뭘봐 조회 26회 작성일 2021-06-16 23:00:23 댓글 0

본문

[홍구]이게 14000원짜리 배달 음식이라고요..? 진짜 개열받네요;;

18.10.11 방송분
#홍구 #먹방 #산적 #하이라이트

구독과 좋아요는 저희에게 큰 힘이 됩니다!
구독 :: https://bit.ly/2ICyJOt

각종 문의는? dpfgc3@nate.com

생방송을 시청하고 싶으시다면?
아프리카 방송국 :: http://afreecatv.com/dpfgc3

홍구 하이라이트 :: https://bit.ly/2KtGviJ
스타크래프트 모음 :: https://bit.ly/2KjXkxl
먹방 모음 ::https://bit.ly/2MuZoPw
홍트콤 :: https://bit.ly/2tOwwds
종합 게임 :: https://bit.ly/2yTKj8f
육아일기 :: https://bit.ly/2xU97JE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킬로만자루 : 좋은집 많은데 일부로 관심끌려고 제작한듯ㅎㅎㅎ 냄새가 나네
빡유 : 세개 만사천원인줄 알고 좆지랄한다 생각했는데 합쳐서 사만원이었누 ㅋㅋㅋㅋㅋㅋ
LJ : 저딴 팜플릿보고 시키면 저꼬라지임
쩜 : 1:46 ㅋㅋㅋㅋㅋㅋㅋㅋ
왕눈이 : 저래서 음식장사가 남는장사인건 빼박팩트인거죠 돈을 갈쿠리로 긁어모으시겠네요 에휴~

모던전집 천안 두정동 '오복집' / 1인 모듬전! 수제모듬전, 스위스감자전, 치즈동그랑땡과 천안쌀생막걸리를 함께 먹으니 맛이 기가 막힌 두정동 먹자골목 전 막걸리 맛집!

미스터안이 맛간다!
'맛'집 '간'김에 여행간'다'.

신메뉴 1인 모듬전 \u0026 국물떡볶이 \u0026 즉석밥 배달메뉴 출시!

수제모듬전, 스위스감자전, 치즈동그랑땡이 이 맛있던 전집.

특산품인 천안쌀생막걸리와 함께 먹으면 찰떡궁합!

독일산쉐퍼호퍼 자몽생맥주, 과일 생맥주는 여자분들이 좋아할만?

클라우드생맥주 2병을 주문하면 박서준하트잔도 사은품으로 준대요.

전, 막걸리를 포장, 배달도 된다하니 요즘 같은 때에는 안성맞춤이죠?

* 화질은 1080p로 보시면 더 선명하게 보입니다!


'오복집'
충남 천안시 서북구 원두정9길 1
Tel 070-4046-5459
미스터안이 맛간다 : 처음으로 만든거라 사진수와 편집이 많이 부족하네요. 테스트 영상이니 감안하고 봐주세용~^^

요기요익스프레스 묶음배달 음식을 던저버리는고객

요기요익스프레스 묶음배달
#배민#쿠팡#요기요
라이더쭌쓔파TV@YouTub
달리는남자 : 음성 어떤거 쓰세여?
한글로 에이아이로 해야 얘네가 에이아이로 얘기해주는듯
잘보고 갑니다 ㅜㅜ
성수사거리 낯익네요
플랫폼노동자 재이TV : 구독자 백명 축하드립니다
김재성 : 솔직히 AI배차하는거보면 배달안해본사람이 이거이렇게 저거저렇게가면되겠네 하는 느낌이던데 그리고 나중에 아그래?몰랐네 그건 확그냥!!!
star k : 요익은 지도가 너무 슈레기 같아서 하루 딱 하고 그만뒀는데 예전 바보같은 배민의 ai시스템을 보는거 같군요 ㅋ
안Antabum : 단건배달이 이모든걸 전부 내포하고 있다는게 신기하다 ㅋㅋㅋ

... 

#두정동배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703건 18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kocon.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